728x90
반응형

나는SOLO 22번지 돌싱특집 방영이 아직 2주 더 남았지만, 제작진은 결혼 커플을 공개했습니다.

바로 광수와 영자.

이 두분이 이번주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기 때문에 어차피 공개될거라서 선 공개를 한 겁니다.

속전속결의 느낌이긴 하지만 종교의 벽을 지혜롭게 뛰어넘어 결혼에 이르게 된 두분께 축하를 전합니다!

종교문제가 아주 큰 문제이기도 하고, 평생 잘 조율하거나 합의해서 맞춰가야 할 수도 있는 요소라는 생각인데, 앞으로도 잘 풀어나가서 행복한 결혼생활 꾸려가시길 바랍니다.

이로써 나는솔로 전체를 통틀어 9번째 부부가 탄생했습니다.

생각보다는 결혼에 골인한 커플이 많지 않은데, 그만큼 결혼의 인연을 맺는다는 것이 엄청난 일이라는 증거겠죠.

 

나는솔로 제작진이 공개한 영자 & 광수 결혼사진(야외촬영) 두장입니다.

두분이 귀여운 커플로 아주 잘 어울리네요.

 

 

이번주 방영에서 결혼커플이 광수와 영자임이 공개되기 전, 힌트로 주어진 힌트사진들입니다.

 

광수와 영자의 어릴때 사진도 힌트로 공개됐었죠.

나는솔로 결혼커플 종교문제 광수종교 영자종교 기독교 불교

 

재혼에 성공한 두분의 인생에 기쁜 일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나는솔로 재혼커플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