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드디어 이낙연 신당이 홈페이지를 통해 정식 당원 가입을 오픈했습니다.

어제까지 단 며칠 동안, 이낙연 신당 창당 발기인으로 무려 3만8천38명이 서명을 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나랑 내 친구 2명, 내 동생 포함, 개뿌듯!!!ㅋㅋㅋㅋㅋㅋㅋ)

자, 아래 링크 새로운미래 공식 홈페이지에서 [당원가입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s://saemirae.kr/main

 

국민과함께 만드는 새로운미래

 

saemirae.kr

 

그런데! 무슨 BTS 콘서트 예매도 아니고ㅋㅋㅋ 접속 대기가 4천명ㅋㅋㅋㅋㅋㅋ

 

이낙연 신당의 색상은 짙은 바다색, 즉 네이비 색으로 결정됐습니다.

진짜 세련되고 있어보이면서도 대중적인 색깔이라고 생각돼서 맘에 듦!

누구나 집에 네이비색 옷 하나씩은 있잖아요?ㅎㅎㅎ

 

색상의 의미가 "짙은 바다"의 색깔이라고. 거대한 물줄기가 모여 큰 바다가 되는 걸 상징한 것!

맘에 쏙 든다!!!

네이비색 티랑 모자 몇개 더 사야지ㅎㅎㅎ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