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낙연 대표가 예고 없이 깜짝 출몰했다.ㅋㅋㅋ

구디단으로 불리는 구로디지털단지에 게릴라 식으로 등장해서 시민들과 소통한 것!

(아.. 나도 이전 회사가 구디단에 있었는데, 아까비 ㅠ)

 

지나가는 시민들이 몰려들어 인사하고 함께 사진 찍는 등, 정말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저들이 이낙연을 아무리 가짜뉴스로 음해하고 악마화를 시도해도, 시민들은 여전히 좋은 사람을 알아보는 눈을 갖고 있다는 걸 보여주는 장면들.

예고! 위 사진의 비밀이 아래에서 밝혀집니다~!ㅋㅋㅋ

이낙연이 이렇게 깜짝 놀라는 이유는?

 

 

 

 

 

 

위 사진 속 이분ㅋㅋㅋㅋ 이낙연 진짜 좋아하시나보다ㅋㅋㅋㅋㅋㅋ

남자가 남자 팔짱 안 끼는게 국룰인데ㅎㅎㅎㅎㅎ

 

이낙연 구로디지털단지 게릴라 출몰에 대한 SNS 반응 모음~!

 

 

 

 

 

아래 사진, 한 시민이 뭘 보여주시는데 이낙연이 깜짝 놀란 이유는?

신정현 위원장이 그 질문에 답했습니다.ㅋㅋ 

 

뭔가 짠하고 뭉클한 뒷모습이다. 우리들 아버지의 뒷모습 같다...

 

이번 총선에서 정말이지, 양당 독점을 깨야만 우리나라가 산다. 과장이 아니라 정말로 나라가 망할 수도 있는 너무나 절체절명의 시기다.

그게 이낙연이 이 힘든 길에 나선 이유다.

당연히, 이낙연 개인을 돕자는 게 아니다. 또다시 국힘과 민주당 어느 하나라도 과반을 먹으면 정말로 우리나라는 회복할 수 없을 지경이 될거다.

막나가는 양당이 우리나라 전체를 나락으로 끌고 가지 않도록, 강력한 제3당을 우리가 반드시 만들어야 한다.

 

위의, 이 "최재영"이라는 분이 누구냐 하면ㅋㅋㅋㅋ

아래의 영상을 추천합니다 ㅋㅋㅋ

 

재밌는 영상 많은, 이낙연 팬 채널 추천~

https://www.youtube.com/@FindTheGood

 

이낙연, 우리의 여니

여니를 사랑하는 개인이 운영하는 채널입니다. 영상편집 공부해가며 생업 틈틈이 만들고 있습니다. 아직 여니를 잘 모르거나 가짜뉴스에 흔들리는 분들께 많이 공유해주시면 정말 보람되고 감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