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낙연이 신당 '새로운미래'를 창당하고,

새미래 홈페이지에서 정식으로 [당원가입하기] 기능이 만들어진 지 겨우 한두달 밖에 안 됐는데, 그 동안 마음 둘 곳 없었던 수많은 국민들이 한꺼번에 입당을 했다.

(나랑 친구 몇명 포함ㅋㅋㅋ 완전 뿌듯ㅎㅎㅎ)

그래서 새로운미래 당원수가 어느 정도 되는지 궁금할 수밖에 없는데,

며칠 전(2024년 3월 초 기준) 이석현이 불교방송 라디오 인터뷰에서 당원수와 당비&후원금 액수를 공개했다.

그로부터 며칠이 지난 지금은 또 다시 "만"자리 숫자가 바뀌었다는 소식도 있다.

 

당원 숫자와 함께 이석현이 공개한 또 하나의 깜짝 놀랄 숫자가 있는데!

바로, 당비와 후원금 액수이다. 이게 정말 깜짝 놀랄 만하다.

민주당이 1년 동안 모으는 당비를 새로운미래는 단 3일 만에 돌파한 것!!!

 

새로운미래를 지지하고 입당하는 분들이 돈이 넘쳐나서가 아니다.

SNS에서(특히 트위터) 끝을 모르고 스크롤 되는 당비 후원 인증 릴레이를 보면, 정말로 간절하고 눈물날 정도다.

(나도 30만원 투척했음!!! 근데, 많은 분들의 인증 릴레이 보다보면 이 금액은 너무 소소함ㅋㅋㅋㅋㅋ)

 

자, 아래의 40초 짜리 쇼츠 영상에서 새로운미래 당원수와 후원금 액수를 알 수 있다.

https://youtube.com/shorts/gTWBRjQDtTk?si=b-viASW6OkT2i74g

 

새로운미래에 쇄도한 후원금 릴레이에

이낙연이 직접 절절한 감사의 인사를 올렸다.

당비와 후원금 이야기를 했지만, 새로운미래 당원가입할 때 당비납부는 필수가 아니다.

당비 보다 더 중요한 것이 함께하는 마음을 보태주는 것.

핸드폰으로도 간단히 입당이 가능하니, 동호회 회원가입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많이 참여하시면 좋겠다.

 

새로운미래 당원가입 링크 :

https://saemirae.kr/signup/intro

 

국민과 함께 만드는 새로운미래

국민과 함께 만드는 새로운미래

saemirae.kr

이낙연 신당 새로운 미래 당원 가입할때 돈 꼭 내야 하나요

이낙연 새미래 당비 필수인가 당비 납부 반드시 해야 하나 당비 납부 필수인가요 당비 꼭 내야하나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