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읽기가 지루할때, 정보(info)+그림(graphic)인 인포그래픽(infographic)은 좋은 읽기 자료가 된다.
긴 정보들도 눈에 쏙쏙 들어오는 그림과 어우러져서 훨씬 덜 지루하고, 특정 주제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그 주제에 관한 단어, 표현들이 반복되어서 적어도 몇개의 단어만이라도 자연스레 기억에 남게 된다.
오늘은 내용도 정말 흥미로운 "완벽한 브랜드 로고를 만들기 위한 레시피!"를 인포그래픽으로 읽어보자.
우리에게도 익숙한 브랜드 로고(logo)들을 다시 볼 수 있게 해서 재밌다!
먼저, 인포그래픽 부터 각자 빨리 읽어본 후, 하단의 해설을 참고하자.
THE RECIPE FOR A PERFECT LOGO
완벽한 로고를 위한 레시피 영어로 예문
BE ENTICING
유혹적이 되어라! 영어로 예문
* enticing : 유혹적인, 발음은 [ɪntaɪsɪŋ] / entice (동사) 유인하다,유도하다 [ɪntaɪs] 영어로 예문
Your logo must appeal to your target audience.
로고는 반드시 당신의 타겟 대상자들에게 어필해야한다. 영어로 예문
Example Target Audience
타겟 대상 예시 영어로 예문
- Single Man in his 20s : 20대인 싱글 남자 영어로 예문
- Working full-time : 상근직 영어로 예문
- High school educated : 고졸 영어로 예문
- Loves sports : 스포츠를 사랑함 영어로 예문
- Adventurous : 대담함, 모험을 즐김 영어로 예문
에너지 음료 [레드 불 로고]
[O] Masculine and powerful : 남성적이고 파워풀함 영어로 예문
[X] Fun and cute : 재미있고 귀여움 영어로 예문
BE UNIQUE
(다른것으로 대치될 수 없을만큼 유일하고) 독특해라! 영어로 예문
Avoid obvious design choices and cliches.
뻔한 디자인 선택과 클리셰를 피해라 영어로 예문
* obvious : 분명한,명백한,뻔한,대번에 알 수 있는 영어로 예문
* cliches : 클리셰, 상투적인 것(문구,생각) / 주로 영화에서 뻔한 장면을 일컫는 불어 어원의 단어인데, 영어에서도 흔히 쓴다.
[X] A global brand's logo should never be a globe.
글로벌 브랜드의 로고는 지구(글로브)여서는 안된다. 영어로 예문
[X] An air travel company's logo shouldn't be an airplane.
여행사 로고는 비행기여서는 안 된다. 영어로 예문
Make your logo memorable.
기억하기 쉽게 만들어라. 영어로 예문
Design your logo distinctively so that it catches prospects' eyes, even in a sea of other logos.
로고를 구별되게 만들어라. 가망(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수많은 다른 로고들의 바다속에 있다 하더라도. 영어로 예문
BE TIMELESS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영원하게 만들어라 영어로 예문
* timeless : 시간+없는 = 시간의 흐름에 상관없는, 유행타지 않는, 영원한 영어로 예문
Make your logos eternally relevant.
당신의 로고를 영원히 유의미하게 만들어라 영어로 예문
* relevant : 관련있는, 적절한, 의미있는 영어로 예문
[O] Great logos are timeless and age like a fine wine.
위대한 로고는 영원하고 좋은 와인처럼 나이든다 영어로 예문
* age 가 동사로 쓰였다 "나이들다,늙어가다,나이먹다" 영어로 예문
Avoid trendy fonts and design elements.
최신유행의 폰트나 디자인 요소를 피하라. 영어로 예문
[X] Trends die out fast. Brush script fonts and 3D designs now look tired and outdated.
유행이라는건 빨리 죽는다. 붓으로 쓴듯한 폰트와 3차원 디자인은 오늘날엔 싫증나고 구식이다. 영어로 예문
BE NEW
새로워라! 영어로 예문
Strive for boldness with your design.
디자인에 관해 대담하도록 애써라. 영어로 예문
* strive for : 노력하다, 분투하다 영어로 예문
People should be transfixed by your logo's uniqueness.
사람들은 당신의 로고의 독특함에 꼼짝못하게 돼야 한다. 영어로 예문
* transfix : 꼼짝못하게 만들다, 고정(fix)되게 만들다 영어로 예문
Don't follow trends, create them.
트렌드를 따르지 말고, 창조하라. 영어로 예문
It is always better to be the trendsetter than to be the copycat.
트렌드세터가 되는 것이 카피캣이 되는것보다 언제나 낫다. 영어로 예문
If you chase trends, you'll always be a few steps behind.
만일 트렌드를 좇는다면 당신은 항상 몇발짝 뒤에 머물것이다. 영어로 예문
(우와, 멋진 문장이다!)
* trendsetter : 새 유행을 만드는 사람 영어로 예문
* copycat : 모방하는사람(회사) 영어로 예문
BE SIMPLE
간단해라! 영어로 예문
Don't be too busy.
너무 복잡하게 만들지 마라. 영어로 예문
* busy 를 "(뭔가가 너무 가득해서)복잡한" 의미로도 쓴다 영어로 예문
Remember, less is more.
기억하라, 적은 것이 많은 것이다. 영어로 예문
Say one thing. Have one message.
한가지만 말해라. 하나의 메시지만 포함해라. 영어로 예문
Focus on a single, clear concept, not multiple messages at once.
하나의 명확한 컨셉트에 집중하라. 여러개의 메시지를 한꺼번에 표현하는게 아니라. 영어로 예문
BE CONSISTENT
일관성을 가져라. 영어로 예문
USE YOUR DESIGN TO REINFORCE YOUR BRAND
당신의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는 디자인을 해라 영어로 예문
Apple's Symbol : Represents knowledge
애플의 심볼 : 지식을 의미한다 영어로 예문
Burger King's Combination Mark : Resembles a hamburger
버거킹의 조합된 마크 : 햄버거와 닮았다 영어로 예문
HAVE THE CORRECT BALANCE OF WHITE SPACE
흰 여백 부분이 적절한 균형을 갖도록 해라 영어로 예문
Microsoft : Balanced 마이크로소프트 : 균형잡힘 영어로 예문
BLE Company : Unblanced 균형잡히지않음 영어로 예문
TAKE ADVANTAGE OF SHAPE PSYCHOLOGY
각 모양들이 갖는 심리적인 잇점을 활용해라 영어로 예문
Circles : Community, Unity, Complete
원 : 공동체, 단결(협동,단일), 완전한 영어로 예문
Squares : Balance, Professionalism, Security
사각형 : 균형, 전문적임, 안전(안심) 영어로 예문
Triangles : Power, Masculinity, Stability
삼각형 : 힘, 남성다움, 안정성 영어로 예문
USE FONTS TO CONVEY THE RIGHT EMOTIONS
정확한 감성을 전달할 수 있는 폰트를 써라 영어로 예문
Disney's brand is based on creating happiness through fun, magical experiences.
디즈니 브랜드는 재미와 마법같은 경험을 통해 행복을 창조하는 것에 기초하고 있다. 영어로 예문
[O] Fun and creative font : 재미있고 창조적인 글꼴 영어로 예문
[X] Elegant and dignified font : 우아하고 위엄있는 글꼴 영어로 예문
LEVERAGE YOUR NEGATIVE SPACE
부정적인 빈공간을 (오히려)지렛대로 활용하라 영어로 예문
* leverage : 지렛대(의 힘), 지렛대를 사용하기, 영향력 영어로 예문
Implied "S" between "U" and "A"
Implied arrow between "E" and "X"
페덱스 로고 : E와 X사이에 화살표가 포함돼있다 영어로 예문
(어머! 이거 몰랐네!)
USE COLOR TO REINFORCE YOUR MESSAGE
메시지를 강화하기 위해 색깔을 활용하라 영어로 예문
Red : warmth, energy, aggression
빨강 : 따뜻함, 에너지, 공격 영어로 예문
Green : natural, ethical, affluence
초록 : 자연, 도덕적인, 풍부함 영어로 예문
Pink : feminine, tranquil, loving
분홍 : 여성스러운, 차분한, 사랑스러운 영어로 예문
Blue : integrity, professionalism, success
파랑 : 고결함, 프로다움, 성공 영어로 예문
Yellow : intellect, optimism, cheer
노랑 : 지성, 낙천적, 쾌활함 영어로 예문
Orange : communicative, social, adventurous
오렌지 : 소통하기좋아하는, 사교적인, 모험적인 영어로 예문
Purple : intuitive, creative, imaginative
보라 : 직감적인, 창조적인, 공상적인 영어로 예문
Black : strong, formal, sophisticated
검정 : 강한, 격식차린, 정교한 영어로 예문
BE ADAPTABLE
융통성있게 만들어라 영어로 예문
* adaptable :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융통성있는, 적응할 수 있는 영어로 예문
Does the logo look good whether it's small or large?
로고가 작을때나 클때나 잘 보이는가? 영어로 예문
It should have the same impact whether it's on a small phone or giant computer screen.
로고는 작은 휴대폰에서나 엄청나게 큰 컴퓨터 모니터에서나 같은 영향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영어로 예문
Does it look good in black and white?
흑백일때도 잘 보이는가? 영어로 예문
It should be clear, crisp, clean and easily identifiable when printed in black and white or in just one color.
로고는, 흑백이나 단색으로 인쇄됐을때에도 깨끗하고 선명하고 쉽게 인식될 수 있어야 한다. 영어로 예문
* crisp : 바삭바삭한, 또렷한, 싱싱한 영어로 예문
* in black and white : 흑백으로 영어로 예문
* in one color : 단색으로 영어로 예문
'■ 영어공부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어로 어떻게 말할까? 외래환자, 멍들다, 찰과상, 무릎 까지다, 쪽집게로 뽑다, 정신병동, 팔에 두르는 혈압계, 환자용 변기, 눈탱이밤탱이 영어로 (0) | 2023.03.30 |
---|---|
갈라진 머리끝, 상한 머리카락, 떡진 머리카락 영어로 뭐라고 하면 될까? 헤어스타일에 관한 영어 단어 몇가지~ (0) | 2023.03.29 |
세계적인 기업들의 놀라운 사내복지,직원혜택 : 구글 애플 MS 스타벅스 맥도날드 디즈니 3M / 비즈니스 영어 (0) | 2023.03.21 |
커트머리 콩글리쉬? 여러 헤어스타일의 영어 이름 / 고데기, 똥머리는 영어로 뭘까? (1) | 2023.03.17 |
[영어공부요령] 해외여행시 주의할 각국의 문화 : 캐나다,프랑스,독일,영국,스페인,이탈리아,중국 여행 주의점 (0) | 2023.03.15 |
영어공부 자료 : 고양이가 인간에게 주는 치료효과 / 빅뱅이론 soft kitty (0) | 2023.03.14 |
극장 키높이용 방석 의자를 영어로? 식당 애들용 높은 의자 영어로? (0) | 2023.03.13 |
우리가 잘 몰랐던 물건(명사) 이름 영어로 : 몰딩 영어로? 신발끈 끼우는 구멍, 신발깔창 영어로? (0) | 2023.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