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 글을 보시는 당신이 믿건 안 믿건, 이 글을 쓰고 있는 나도, 당시 부산에 살면서 몇번을 당일치기로 서울에 올라가서 서초동 검찰청 앞에서 목이 터져라 "조국 수호"를 외쳤던 사람이다. 

나는 정말 조국이 무죄인 줄 알았거든. 왜냐, 본인이 하도 당당한 듯 행동하고, 책을 쓰지를 않나 무슨 북콘서트를 하질 않나.. 별 멋잇는 척은 다 하길래 정말로 결백한 줄 알았다고.

 

이후, 조국 정경심 조민의 법원 판결문과, 그 판결을 뒷받침하는 수많은 증거들을 보고

그야말로 뒤통수 세게 후려맞은 기분이 들면서 정신이 번쩍 들었다.

그 후에서야 조국에 대해서 여러가지 뉴스 자료를 찾아보니 그제서야 실체가 보이게 됐다.

 

이런 사람이 나 뿐이 아니다.

SNS에, 나처럼 "눈감고 귀닫고 조국을 무비판 지지"했던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자신의 흑역사를 인정하고, 사람 잘 못 봤던 걸 인정하는 사람들. 그런 수많은 증언들 중 몇개만 가져왔다.

부디, 이 글을 보시는 단 한분이라도, 조국과 조국 가족, 조국혁신당, 조국혁신당 비례대표 면면을 냉정하게 보시고 바른 판단을 하게 되신다면 하루 꼬박 투자해서 이 글을 쓰는 보람이 충분하겠다.

 

 

조국을 지지하시나요? 그렇다면 그 구체적인 이유는 뭐죠? 허우대가 왠지 멋있나요?

검찰 개혁을 해야 해서요? 우리같은 평범한 사람들이 살면서 평생 검찰 만날 일 있나요?

그래요, 검찰을 개혁해야 한다고 칩시다. 저도 동의합니다. 그런데, 2심까지 유죄 받은 범죄자가 검찰을 정말 개혁할 수 있다고요?ㅎㅎㅎ

조국에 대해 얼마나 안다고 생각하시나요?

 

 

 

 

조국, 조국혁신당에 대한 20대 청년들 지지율이 0%인 것 아시나요?

공정한 입시 경쟁을 갈구하고, 입시 비리에 분노하는 20대들에게 당연한 것 아닌가요?

20대들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엄청난 입시경쟁을 해야하는 자녀를 둔 부모들이 조국을 지지하면 자녀들에게 상처주는 것 아닌가요?

조국, 정경심처럼 자녀들 대리시험 쳐 주고 인턴확인서, 표창장 위조해서 경력 만들어줄 능력 되시나요?

이런 것 쯤은 별일 아닌가요?

 

 

"조국 사태"로 난리 났을 때 웅동학원을 국가에 헌납하겠다고 말했던 조국, 그것도 안 했나 보네요??

 

정경심, 영치금 2억 4천 땡김. 말이 안 나오네 와....

이 가족은 정말 재테크 실력 하나는 인정!

 

조국 동생, 대법원에서 징역 3년 확정.

 

이어지는 글도 꼭 읽어봐 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https://angryinch.tistory.com/773

 

조국신당 20대 지지율 0% 당연하지! 조국-정경심-조국아들 대리시험 실제 채팅 내용

믿거나 말거나, 이 글을 쓰고 있는 내가, 조국 법무부 장관 시절에 부산에 살면서 조국과 정경심이 검찰에게 '억울하게' 당한다고 생각해서 분노하며 서울 서초동 검찰청 앞에 당일치기 기차를

angryinch.tistory.com

 

 

이낙연신당(새로운미래) 비례후보들 VS 조국신당 비례 후보들 비교 (비교할 가치가 있나 모르겠지만)

https://angryinch.tistory.com/778

 

이낙연당 비례 후보들 VS 조국당 비례대표 후보들 (비교할 가치가 있나 모르겠지만) #새로운미래

조국당(조국신당, 조국혁신당)은 지역구 후보가 전혀 없어요. 비례대표로만 깔았어요. 그리고 조국 본인이 2번에 올라 앉았죠. 비례대표 후보 1번은 여성이어야 하는 법이 있으니, 조국은 자기

angryinch.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