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Brad Pitt & Jennifer Aniston

브래드 피트가 지금은 꽤 오랫동안 나름 멋진 모습으로 잘 살았던 두번째 부인인 안젤리나 졸리와도 이혼한 상태라 세월이 참 빠르다 싶다.

브래드 피트와 제니퍼 애니스톤은 연애 당시와 결혼 생활 시절에 대중들로부터 정말 사랑스러운 커플의 이미지로 사랑을 많이 받았다.

그러다가, 브래드 피트가 안젤리나 졸리와 눈이 맞으면서 관계가 삐걱댔고

결국 이혼하고, 각자 새로운 사랑을 하고, 또 각각 결별하는 그런 시절이 지나갔다.

브래드 피트와 제니퍼 애니스톤, 안젤리나 졸리.. 그들의 공식적인 결혼 기간과 사건들이 일어난 순서를 타임라인으로 정리해보았다.

제니퍼와 브래드 피트의 첫 만남 때부터 2019년 현재까지의 상황이다.

1998년에 브래드 피트와 제니퍼 애니스톤이 처음 만났다. 풋풋하군ㅋㅋ

스팅의 콘서트에 공식적으로 함께 모습을 드러냈던 때.

2000년도에 으리으리한 결혼식을 치렀다. 브래드 피트 제니퍼 애니스톤 결혼식 사진

2004년에 영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Mr. & Mrs. Smith>에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함께 출연하면서 처음 만났다.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처음 만난 영화, 바람 피운 영화

2005년 10월에 브래드 피트와 제니퍼 애니스톤은 공식적으로 이혼했다.

결혼 후 4년 반 만에 이혼했다.

브래 피트 제니퍼 애니스톤 총 결혼 기간2014년에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공식적으로 결혼했다.

2015년에 제니퍼 애니스톤은 영화배우인 새 애인 저스틴 서룩스(Justin Theroux)와 모습을 드러냈다.

2016년에 안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2017년에, 브래드 피트와 제니퍼 애니스톤이 다시 연락을 주고받고 있다는 게 알려졌다.

브래드 피트가 제니퍼의 예전 연락처를 찾아서 생일 축하 문자를 보냈고, 그 후로 연락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들이 함께 한 지난 과거를 추억하는 얘기들도 한다고.

2018년에 제니퍼 애니스톤과 저스틴이 결별했다.

소셜미디어는 제니퍼와 브래드 피트가 재결합 하는것이 아닌가 하는 얘기로 폭발했다.

2019년 올해, 제니퍼 애니스톤이 50살 생일을 맞아 LA에서 파티를 가졌고, 이 때 브래드 피트가 그 행사장에서 포착됐다.

브드 피트 제니퍼 애니스톤 재결합여기까지가 그들의 현재까지의 상황이다. 이대로 가면 재결합을 할 것 같군.

브래드 피트와 제니퍼 애니스톤이 이혼할 당시에 그 이유를 추측하는 얘기들이 무지하게 쏟아졌다.

그 때만 해도, 브래드 피트가 안젤리나 졸리와 바람이 났다는 것도 추측일 뿐이었다.

1년 가까이 영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Mr. & Mrs. Smith>를 함께 찍으면서 두 사람이 급속도로 가까워 졌다는 소문이었다.

여러 커플을 갈라놓았던 안젤리나 졸리는 이 전적들 때문에 의심을 받았는데, 당시 런던의 한 신문에 "나는 이미 충분히 많은 애인이 있기 때문에 브래드 피트는 필요하지 않다"라며 그의 관계를 부인하기도 했었다.

동시에 "그 친구(브래드 피트)가, 아내(제니퍼)가 임신을 거부해서 혼란스러워하는 것 같았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제니퍼 애니스톤의 측근들은 "그녀가 임신을 원하지 않았고 그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는 증언을 하기도 했다.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입양, 이혼 사유 이혼 이유후에, 브래드 피트가 안젤리나 졸리와 결혼을 한 후 결혼 생활을 보면..

친자녀들도 낳고 입양도 많이 해서 아이들을 정말 주렁주렁 달고 살았는데, 이것으로 봐서 제니퍼와의 이혼 사유에 아이를 갖는 문제도 한 몫 했던 것이 맞는 것 같다. 물론 바람난 것이 가장 큰 이유이지만.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