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놀라운 아역배우들!

그들의 리즈 시절과 현재 모습은?

#영화정보 #영화추천 #추천영화 #영화감독추천 #영화블로그 #영화리뷰

#숨은걸작영화추천 #인터넷부업 #아역배우 #아역연기 #맥컬리컬킨현재모습

#할리조엘오스먼트현재모습 #크리스찬베일아역시절 #영화평 #영화감상

<나홀로 집에>

Home Alone, 1990년작

이 영화 속 귀여운 아역배우, 맥컬리 컬킨(Macaulay Culkin)

1980년생 맥컬리 컬킨 아역 리즈 시절 현재모습

4살때 이미 연극에 출연했고 영화에는 1987년 <로켓 지브랄타>에서 버트 랭카스터의 아들 역으로 데뷔했다. 아버지 키트 컬킨은 연극배우였고, 숙모가 <다이 하드>의 여배우 보니 베델리아이며, 형인 쉐인 컬킨도 브로드웨이의 무대에 선 경험이 있다.

80년대말 아역배우로 시작하여, 90년 대히트작 <나홀로 집에>를 통해 세계적인 스타가 되었다. 91년 <마이 걸>, 92년 <나홀로 집에 2> 등으로 인기를 이어갔지만, 이후 출연작들은 대부분 흥행에 빛을 보지 못했고, 94년 <리치리치>를 끝으로 스크린에서 사라졌다. 스타 아들을 이용, 돈벌이에 급급했던 그의 부모는 95년 이혼하면서, 96~97년까지 재산과 양육권을 놓고 법적인 논쟁을 벌이기도 했다. 1998년, 그는 레이첼 마이너와 결혼을 했으나, 2000년 이혼했다. 2003년 <파티 몬스터>를 통해 10여년만에 영화계에 복귀했다. 2004년 친구가 운전하던 차를 타고 가다가 마리화나와 약물을 소지한 것이 발각되어 처벌을 받았다.

 

<식스 센스>

The Sixth Sense , 1999년작

이 영화 속 귀여운 아역배우, 할리 조엘 오스먼트(Haley Joel Osment)

1988년생 할리 조엘 오스먼드 아역 리즈 시절 현재모습

4살 때 피자헛 광고에 출연함으로써 연기 인생을 시작하게 된다. 첫 영화 출연작은 1994년작 포레스트 검프이며 이후 1999년 식스 센스, 2001년 A.I.에서 주연을 꿰차며 가히 신들린 연기력을 보여줘 할리우드의 촉망받는 아역 배우로 떠올랐으나 그 이후로 과거를 능가하는 임팩트를 보여주지 못했다. 마의 16세를 넘지 못하고 급격히 변해버린 현재의 얼굴은 가히 충격적이다.

<피아노>

The Piano , 1993년작

이 영화 속 귀여운 아역배우, 안나 파킨(Anna Paquin)

1982년생 안나 파킨 아역 리즈 시절 현재모습

부모는 교사이며, 3남매와 함께 성장했으나 1993년 부모가 이혼을 한 이후엔 어머니와 살게 된다. 12살 때 5000:1의 경쟁률을 뚫고 〈피아노〉에 캐스팅되어 영화에 데뷔한다. 데뷔작으로 주목을 받았고 아카데미 여우조연상까지 수상한다. 미국 드라마 < true blood (트루 블러드)>의 동료 배우인 스테판 모이어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쌍둥이가 있다. 2010년 4월 2일 영국 대중지 더 선은 그녀 자신이 양성애자임을 고백했다고 밝혔다.

 

<대니의 질투>

The Man In The Moon , 1991년작

이 영화 속 귀여운 아역배우, 리즈 위더스푼(Reese Witherspoon)

1976년생 리즈 위더스푼 아역 리즈 시절 현재모습

위더스푼은 일곱 살 때 지역 단과대학에서 연 연기 강좌에 참여하기 시작했고 명문 학교에서 교육을 받았으며 스탠포드 대학에서 문학을 전공했다. 그녀는 14세 때 <대니의 질투(1991)>에서 주목할 만한 연기를 보임으로써 할리우드의 시선을 끌었다. 이어진 역할들은 코미디와 드라마의 영역에 폭넓게 걸쳐 있었다. 모두가 1950년대의 시트콤과 고등학교와 아이비리그 대학이라는 제한적인 틀에 바탕을 두고 있지만 그녀는 거기에 통통 튀는 생동감을 더했다. 그리고 직접 노래까지 부르며 컨트리 가수 준 카터 캐시를 연기했던, 자니 캐시의 음악적 전기 영화 <앙코르(2005)>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전남편 라이언 필립과의 사이에서 낳은 두 자녀와 함께 살고 있다.

 

<위험한 아이>

The Good Son, 1993년작

이 영화 속 귀여운 아역배우, 엘리야 우드(Elijah Wood)

1981년생 엘리야 우드 일라이저 우드 아역 리즈 시절 현재모습

엘리야 우드는 사람들의 시선을 휘어잡는 어린 아들의 재능을 간파한 어머니의 선견지명에 의해 LA에 있는 연기학교에 보내졌다. 이후 쉬지 않고 영화와 TV시리즈에 출연했다. <백 투더 퓨처 2탄>에도 출연했다. < Black and White >와 <패컬티>, 그리고 이안 감독의 <아이스 스톰>, 공상 과학 영화 <딥 임팩트>, 범죄 코미디극인 < Chain of Fools >에 출연하여 차근차근 경력을 쌓았다. 반지의 제왕 시리즈에서 호빗족의 프로도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하며, 명성을 얻었다.

 

<태양의 제국>

Empire of the Sun, 1987년작

이 영화 속 귀여운(?) 아역배우, 크리스찬 베일 Christian Bale

1974년생 크리스찬 베일 아역 리즈 시절 현재모습

영국 웨일즈 출신으로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태양의 제국〉에서 4000여명의 아이들을 오디션에서 제치고 주인공 ‘짐’역에 캐스팅 됐었다. 이후 〈작은 아씨들〉에서 위노나 라이더와 호흡을 맞춰 젊은 관객들의 가슴을 사로잡기도 했고, 제인 캠피온 감독의 〈여인의 초상〉, 토드 헤인즈 감독의 〈벨벳 골드마인〉, 그리고 메리 해론 감독의 〈아메리칸 싸이코〉 등에서 호연하며 평단의 찬사를 받았다.

〈처음 만나는 자유〉에 출연했던 여배우 ‘시비 블라직’과 2000년도에 결혼,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으며, 동물 애호가, 환경 운동가로도 활약, 사회참여에 적극적인 배우로도 유명하다. 최근 ‘프리미어’지에서는 ‘30세 이하 중 가장 주목받을 남자배우’로 그를 첫손에 꼽은 바 있다.

 

크리스찬 베일, 최고로 멋지게 자라서 최고로 멋진 배우가 됐네!!! 물론 인간성은 좀...개차반..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