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쿠팡직구로 가끔 한번씩 왕창 사는데, 이번에 산 것들 중에서 괜찮았던 것들 소개. 쿠팡직구 제품 추천

먼저, 감자와 통밀로 만든 뇨끼.뇨끼란 무엇인가요 뇨끼 삶는 방법

DELALLO Whole Wheat Potato Gnocchi.

뇨끼는 뭐 우리나라 수제비랑 좀 비슷한 느낌이라 생각하면 된다. 약간 떡 식감이기도 하고. 쫀득쫀득해서 우리나라 사람 입맛에도 잘 맞을듯.

 

뇨끼 삶는 방법은, 뭐 일률적이진 않을테니 설명서대로 하는게 좋지만, 포인트는 파스타 면 삶듯이 오래 삶으면 안 된다는 거다.

이 제품은 상온에 오래 보존하기 위해 진공상태로 포장해 놓은거라 좀 다를 수도 있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뇨끼 삶은 방법은 끓는 물에 넣어갖고 조금 기다리면 이것들이 둥둥 떠오르는데 그때 바로 건져야 한다는 것. 아니면 아예 물이 끓으면 불을 끄고 뇨끼를 넣어서 정말 1~2분 이내에 건지는 방법도 있고.

소스는 아무소스나 어울린다. 그냥 스파게티 소스 중에 아무거나 섞어 먹으면 된다.

나는 주로 토마토 소스에 치즈 왕창.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인데, 보드카가 들어있는 프레고 크리미 보드카 파스타 소스. (Prego CREAMY VODKA)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추천

글루텐 프리 파스타 소스다.

요즘은 우리나라에도 다양한 파스타 소스가 그럭저럭 많이 들어와있지만 그래도 아직 충분치 않아서 가끔 한번씩 직구로 왕창 산다.

이것도 궁금해서 한번 사 봤는데, 뭐 보드카 맛?향?이 그렇게 느껴지진 않았다는.ㅎㅎ

 

그 다음, 파스타 면인데 되게 큰 꽈배기 모양이다. 독특한 파스타면 추천 스파게티면 추천

푸실리 면인데, 일반적인 푸실리 파스타 모양과 좀 다르다.

완전 스프링처럼 생겼고 크기도 상당히 큰데, 삶아놓으니까 정말 스프링처럼 탱글탱글해서 맘에 들었다.ㅋㅋ

데체코 푸실리 꼬르띠 (DeCecco Fusilli Corti Bucati)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